Re: Re: 매우 아름답지는 않지만 우크라이나에서 팝리니지를 봤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재 작성일2024-07-01 17:45 조회89회본문
수행한 MTL-BR 과제에서도 그룹 간에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차이가 발견되었습니다( p < 0.001). 이 차이는 나이의 영향을 통제한 후에도 지속되었습니다( p < 0.001). 그룹 간에 어떤 과제가 성과에 차이가 있는지 조사하기 위해 각 변수에 대해 단변량 공분산 분석(ANCOVA)을 수행했으며 다중 비교를 위해 Bonferroni 보정을 적용했습니다. 그룹의 평균 연령이 유의미하게 달랐기 때문에 변수의 영향을 통제하기 위해 이 분석 집합을 위해 구축된 일반 선형 모델에 나이도 다시 통합했습니다.
채택된 통계적 유의성 값은 5%( p = 0.05)였습니다.
결과
건강한 저학력 개인의 성과를 MTL-BR 배터리 과제에 대한 정식 교육을 받지 않은 건강한 개인의 성과와 비교했습니다. 일부 MTL-BR 하위 테스트에서 두 그룹 간에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차이가 발견되었는데, 저학력 개인이 정식 교육을 받지 않은 개인보다 성과가 더 좋았습니다. 두 그룹 간의 성과 차이는 표 1 에 나와 있습니다 . 그 차이는 청각 이해, 구두 서사 담화, 반복, 음운론적/정서적 언어 유창성, 숫자 받아쓰기, 숫자 읽기 및 숫자 계산이었습니다.
표 1 NFE와 LE 그룹 간에 정적인 차이가 있는 MTL-BR 작업
전체 크기 테이블
표 2는 교육의 간섭을 받지 않는 것으로 보이는 과제에 대한 두 그룹의 개인 성과를 보여줍니다. 두 그룹에서 얻은 평균, SD , 중앙값, 최소값 및 최대값이 표시됩니다.
표 2 연구 그룹에 따른 MTL-BR 과제에서 얻은 평균, SD, 중앙값, 최소값 및 최대값. 통계적 차이가 관찰되지 않은 과제
구글상위노출
구글상단노출
구글백링크
카지노api
우머나이저 넥스트
성인용품
빠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카지노솔루션 제작
백링크
구글 백링크
먹튀검증
안전한놀이터
먹튀사이트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