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투데이맨이 선택한 리니지 투데이서버 게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재 작성일2024-05-16 14:37 조회155회본문
표 3 의 결과를 분석한 결과 , 9가지 가설이 모두 지지되었으나 모두 유의미한 것은 아닌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선호도의 관계를 검증한 가설 9의 관계가 0.869로 가장 강한 것으로 나타나 강한 긍정적인 영향력을 나타냈다. 더욱이 가설 1, 2, 4, 7은 변수들 사이에 유의미한 관계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경로 계수는 각각 0.470, 0.212, 0.150 및 0.205의 약한 관계와 중간 정도의 관계를 나타냅니다.
가장 약한 관계는 경로 계수가 -0.073, -0.029인 가설 3(연속성 및 브랜드 이미지), 5(로고 및 브랜드 이미지), 6(통합성 및 브랜드 이미지) 및 8(브랜드 유산 및 브랜드 이미지)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각각 0.010과 0.079입니다. 이 네 가지 가설의 유의 수준은 0.05보다 크며 이는 유의하지 않으며 변수 간에 음의 관계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결론적으로, 가장 강한 관계를 나타내는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선호도가 결과를 뒷받침합니다. 또한 가설 1, 2, 4, 7, 9는 유의미하고 가설 3, 5, 6, 8은 유의하지 않습니다.
구글상위노출
카지노솔루션 제작
카지노솔루션
무료스포츠중계
토토사이트
토토사이트
다낭 가라오케
다낭 가라오케 롱타임
다낭 가라오케 2차
비제이벳
LCK토토
롤토토
E스포츠토토
무료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구글 백링크
먹튀검증사이트
먹튀사이트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