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플라스틱이나종이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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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천재 작성일2024-01-16 19:39 조회240회본문
또한, 학생들은 모두 자기 평가 및 성찰 시트에 적응형 결정을 표현했으며, 이는 Zimmerman et al.이 자세히 설명한 대로 미래에 더욱 효과적이 되기 위해 전략을 변경하고 싶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2000). 방어 결정의 경우 4명의 참가자에게만 표시되며 결정의 대부분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따라서 학습 포트폴리오를 성찰과 메타인지를 촉진하는 도구로 사용하면 자기 평가 및 성찰 시트에 제안된 접근 방식 덕분에 성찰 단계와 관련된 자기 규제 프로세스를 강조하고 안내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학습 포트폴리오 사용과 관련된 이러한 이점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은 도구의 조직적 측면, 즉 추적 학습을 위한 컨테이너 역할을 한다는 사실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두 번째 연구 설문지에서 일부 응답(표 8 )은 참가자 중 거의 절반이 자신의 사고 작업에서 도구의 유용성과 관련성을 인식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인터뷰에서 수집된 의견은 참가자들에게 구두 제작에 대한 성찰을 허용한 자료를 그룹화하기 위해 포트폴리오의 조직적 측면에 대한 인식에 대해 말하도록 요청했을 때 16명의 참가자 중 14명이 다음과 같이 밝혔기 때문에 같은 방향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포트폴리오 자체의 용도를 완전히 찾지 못했습니다. EA01/ENT: 실제로 파일을 방문해서 기준과 영상을 검토해보지는 않아서 정말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포트폴리오에 별로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 그냥 채우고 나면 끝이에요. EB26 / ENT: […] 디지털 포트폴리오는 많이 볼 생각이 없었기 때문에 그것이 무엇인지 잘 알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내가 그 사람을 만나러 갔더라면, 내가 하려고 했던 일을 하기 전에 구술 상황을 요약할 수 있었기 때문에 나에게 더 도움이 되었을 것이라는 인상을 받았는데, 나는 그렇게 했다. 정말 하지 마세요. 일부 학생들은 e-포트폴리오가 쓸모없는 활동이라고 느꼈던 것이 분명합니다. 파일은 신경쓰지 않고 영상만 보는 그런 마음이 드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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