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기회를 위한 적극적인 포지셔닝 - 비전, 남들이 보지 못하는 것을 보는 것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재 작성일2024-01-11 17:16 조회275회본문
소개
교육 기술의 발전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혼합 학습은 자료 전달, 활동 조직 및 교육 실행에 점차적으로 받아들여지는 방식이 되었습니다. Garrison과 Kanuka( 2004 ) 에 따르면 혼합 학습은 "온라인 학습 경험과 교실 대면 학습 경험의 사려 깊은 통합"입니다. 전통적인 교실 환경과 달리 학생들은 혼합 학습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이라는 두 가지 분명한 학습 채널을 갖고 있으며, 이 새로운 학습 환경에 적응하고 효율적으로 학습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데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심리 측정학의 중요한 개념인 학습자 참여는 개인의 심리적, 육체적 노력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으며 활력, 헌신 및 집중력을 특징으로 하는 "활동 중인 에너지"로 분류되었습니다. 이전 연구에 따르면 이는 학습 동기, 교육 간섭, 학습 맥락 및 교사-학습자 관계와 같은 다양한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고 가단성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Fredricks et al., 2004 ; Skinner & Pitzer, 2012 ; Lawson & Lawson, 2013 ; Xu 외., 2020 ). 고등교육에서 학생 참여는 학생들의 학습 지속성, 학업 성취도, 강좌 만족도, 졸업률 등과 연관되어 있습니다(Kuh et al . , 2008 ; Ladd & Dinella, 2009 ).
요즘 대학에서는 블렌디드 러닝이 보편적으로 시행되고 있지만, 학생 참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작동 메커니즘은 아직 완전히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학습자 참여의 중요성과 관련하여, 혼합 학습의 두 가지 학습 패러다임에서 학습자 참여를 향상시키는 기본 요소를 탐색하고 향후 교육 실습을 위한 계몽적 제안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피뷰
롤배팅
그린먹튀
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솔루션
스포츠중계제작
스포츠중계제작
토토솔루션 제작
소액결제정책
백링크 작업
배민컨설팅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