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진실업
  • 시드스프레이
  • 볏짚거적
  • 코아네트
  • 녹생토
  • 시공실적
  • 시공갤러리


※ 게시물 등록시 개인정보(이름/연락처 등)를 게재하지 않도록 합니다. 확인될시 일부 보호조치 및 관련내용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e: 기회를 위한 적극적인 포지셔닝 - 비전, 남들이 보지 못하는 것을 보는 것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재 작성일2024-01-11 17:16 조회275회

본문

소개 교육 기술의 발전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혼합 학습은 자료 전달, 활동 조직 및 교육 실행에 점차적으로 받아들여지는 방식이 되었습니다. Garrison과 Kanuka( 2004 ) 에 따르면 혼합 학습은 "온라인 학습 경험과 교실 대면 학습 경험의 사려 깊은 통합"입니다. 전통적인 교실 환경과 달리 학생들은 혼합 학습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이라는 두 가지 분명한 학습 채널을 갖고 있으며, 이 새로운 학습 환경에 적응하고 효율적으로 학습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데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심리 측정학의 중요한 개념인 학습자 참여는 개인의 심리적, 육체적 노력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으며 활력, 헌신 및 집중력을 특징으로 하는 "활동 중인 에너지"로 분류되었습니다. 이전 연구에 따르면 이는 학습 동기, 교육 간섭, 학습 맥락 및 교사-학습자 관계와 같은 다양한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고 가단성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Fredricks et al., 2004 ; Skinner & Pitzer, 2012 ; Lawson & Lawson, 2013 ; Xu 외., 2020 ). 고등교육에서 학생 참여는 학생들의 학습 지속성, 학업 성취도, 강좌 만족도, 졸업률 등과 연관되어 있습니다(Kuh et al . , 2008 ; Ladd & Dinella, 2009 ). 요즘 대학에서는 블렌디드 러닝이 보편적으로 시행되고 있지만, 학생 참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작동 메커니즘은 아직 완전히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학습자 참여의 중요성과 관련하여, 혼합 학습의 두 가지 학습 패러다임에서 학습자 참여를 향상시키는 기본 요소를 탐색하고 향후 교육 실습을 위한 계몽적 제안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피뷰 롤배팅 그린먹튀 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솔루션 스포츠중계제작 스포츠중계제작 토토솔루션 제작 소액결제정책 백링크 작업 배민컨설팅 77

select count(*) as cnt from acus_login where lo_ip = '216.73.216.48'

145 : Table './acus_v2/acus_login' is marked as crashed and should be repaired

error file : /bbs/board.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