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Re: 용서만큼 완벽한 복수는 없다. - (조쉬 빌링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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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천재 작성일2024-01-11 17:14 조회236회본문
현재 연구는 Blackboard와 같은 학습 관리 시스템의 EFL 작문 맥락에서 학습자가 자기 평가 전략을 사용하는 것을 강조했습니다. 자기평가 전략이 학습자의 EFL 작문 능력과 능력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했습니다. 학습자의 가장 많은 실수는 구두점 사용, 대문자 사용, 비격식적 언어, 주어-동사 일치에서 보고되었습니다. 또한, 학습자들은 자신이 있어야 할 위치에 대해 잘 수행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마지막으로, EFL 작문에서의 자기평가 전략과 성과는 효과 크기가 작음에도 불구하고 유의미한 상관관계를 보였습니다. 이 연구는 온라인 교육 모드에서 교사의 즉각적인 피드백과 같은 역할이 감소하는 가운데 학습자가 더 많은 학습 책임 있는 역할을 획득하도록 돕는 자기 평가와 같은 메타인지적 언어 학습 전략을 구현하는 데 우선순위가 높아야 함을 시사합니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온라인 교육에서 교사의 역할이 부족한 점을 보완하기 위해 자기평가 등 학습자의 독립적인 향상 훈련 프로그램을 시행할 것을 권고한다. 이 연구는 일반화 탐지 가능성을 줄이는 작은 표본을 사용하므로 제한적입니다. 또한 사우디아라비아의 교육 기반 분리로 인해 남성 학습자만 연구에 포함되었습니다. 향후 연구는 EFL 작문 맥락에서 학습자의 자기 평가 사용에 있어서 성별 요인을 조사하는 데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또한, 자기평가 전략 활용에 관한 연구 결과는 EFL의 다른 기술에 대한 추가 조사를 위한 근거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고등교육에 혼합학습이 널리 보급됨에 따라 학생들의 참여와 학습 메커니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인에 대한 연구의 가치가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본 연구에서는 두 가지 활동에 대한 인지적 참여와 정서적 참여, 즉 활동 특징과 교사의 역할이라는 세 가지 측면에 대한 대학생들의 인식을 설문지와 인터뷰를 통해 수집하였다. 정량적 데이터 처리에는 반복 분산 측정, Pearson 상관 분석 및 일반 선형 회귀 분석이 사용되었습니다. 질적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해 주제별 분석이 사용되었습니다. 그 결과, 교사 Q&A와 온라인 토론에서 인지적 참여와 정서적 참여는 유의미한 차이를 보였다(F CE = 10.32**, ŋ 2 = 0.07; F EE = 29.60***, ŋ 2 = 0.17). 활동에 대한 학생들의 정서적 참여와 인지적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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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7는 다양한 과제 특징과 교사의 역할에 영향을 받습니다. 또한 향후 연구를 위한 교육학적 함의와 제언도 제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