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막걸리나오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재 작성일2023-12-22 17:15 조회279회본문
연구의 개념적 틀
조사 중인 강좌를 평가하기 위해 Tsou와 Chen( 2014 ) 이 제안한 강좌 평가 모델이 사용되었습니다. 이 모델에 따르면 강좌 평가에는 a) 학습자 요구 충족, b) 자료 및 과제의 진정성, c) 학습자 자율성을 성공적으로 육성하기 위한 교육 방법론의 역량을 포함한 세 가지 주요 영역에 대한 탐구가 수반됩니다. 모델을 기반으로 한 욕구 만족에 대한 연구는 주로 Hutchinson and Waters( 1987 )의 욕구 분석에 대한 학습 중심 접근 방식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이는 두 가지 종류의 욕구, 즉 목표 상황 욕구와 학습 욕구를 탐색하는 것을 수반합니다. 목표 요구는 학습자가 목표 상황에서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에 관한 반면, 학습 요구는 학습자가 자신의 부족함에서 원하는 것 또는 필요한 것으로의 전환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지식 기반 특성을 나타냅니다(Hutchinson & Waters, 1993).
진정성 분석에 관한 한, 프레임워크는 a) 자료 검토, b) 작업(활동) 검토, c) 테스트 평가를 포함한 세 가지 방법을 제안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Tsou와 Chen( 2014 ) 이 주장한 것처럼 과제 및 자료의 진위성에 대한 평가는 ESP 프로그램의 진위성에 충분합니다. 평가 프레임워크의 마지막 구성 요소는 학습자 자율성을 육성하기 위한 교육 방법의 잠재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자율 ESP 실행을 촉진하기 위해 모든 경우에 적용할 수 있는 일률적인 접근 방식은 없기 때문에 현재까지 다양한 기술이 제안되었습니다. ESP 교실에서 학습자 자율성을 육성하기 위해 널리 받아들여지는 기술에는 포트폴리오 편집(Little, 2006 ; O'Leary, 2007 ), 말뭉치 사용(Hüttner, Smit, & Mehlmauer-Larcher, 2009 ), 교실 밖 활동(Tsou)이 포함됩니다. & Chen, 2014 ), 자가 보고, 원어민과의 인터넷을 이용한 의사소통(Dobrota, 2009 ).
오피뷰
성인용품
성인용품
오산출장마사지
동탄출장마사지
수원출장마사지
동탄출장마사지
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솔루션
스포츠중계제작
스포츠중계솔루션
green먹튀
그린먹튀
강남달토/span>
구글상위노출
구글백링크
백링크 작업
배민컨설팅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