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막걸리나오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재 작성일2023-12-22 17:13 조회244회본문
연구의 경험적 배경
이란의 학문적 맥락에서 3차 수준 ESP 과정의 효과를 탐구하기 위해 많은 조사가 수행되었지만(예: Abbasian & Mahdavi, 2011 ; Iranmehr, Atai, & Babaii, 2018 ; Khoshsima & Khosravani, 2014 ; Mahdavi Zafarghandi) 외, 2014년 , Malmir & Bagheri, 2019년 , Mashhadi Heidar & Abassy Delvand, 2015년 , Mazdayasna & Tahririan, 2008년 , Mostafaei Alaei & Ershadi, 2017년 , Sherkatolabbasi & Mahdavi Zafarghandi, 2012년 , Zand-Moghadam, Meihami, Ghias 반드, 2018 ), 공과대학 학생들을 위한 전문적인 영어 교육학 연구는 아직 부족한 것으로 보인다. 또한 공대생을 위한 기술 영어에 중점을 둔 소수의 연구(예: Danaye-Tous & Haghighi, 2014 ; Hatam & Shafiei, 2012 )는 강좌 평가에 대한 단편적인 견해에 기초를 두었고 결과적으로 특정 특정 영어만 다루었습니다. ESP 과정의 측면(예: 교과서, 언어 학습 기술 등).
이란의 기술 언어 교육학의 실제 상황을 효과적으로 조사하기 위한 시도로, 현재 연구에서는 ESP 강사와 학생이라는 두 이해관계자 그룹이 표현한 태도를 조사하여 이란 공과대학 학생들을 위한 ESP 과정의 효과성을 판단하려고 했습니다. 조사 중인 과정에 대한 두 이해관계자 그룹의 태도에 대한 통계적 비교는 현재 연구의 또 다른 조사 영역이었습니다. 본 연구에서는 위에 열거된 목적을 추구하면서 다음과 같은 연구 질문에 대한 명확한 답을 찾고자 했습니다.
오피뷰
성인용품
성인용품
오산출장마사지
동탄출장마사지
수원출장마사지
동탄출장마사지
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솔루션
스포츠중계제작
스포츠중계솔루션
green먹튀
그린먹튀
강남달토/span>
구글상위노출
구글백링크
백링크 작업
배민컨설팅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