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플라스틱이나종이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재 작성일2023-12-19 17:43 조회257회본문
문제 해결 순서
전략은 문제를 해결하거나 학습을 개선하기 위한 의도적이고 의도적이며 의식적인 정신적 움직임 또는 신체적 행동입니다(Chamot, 2005 ; Oxford, 2017 ). 학생 교사가 도중에 확인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취하고 싶은 단계를 구체적으로 언급했을 때 상호 작용 패턴이 매우 분명해졌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순차적으로 제시되었지만 항상 일관되게 제시된 것은 아닙니다. 학생 교사의 전략 사용은 특히 수업 목표와 관련하여 수업 계획 솔루션을 찾는 과정에서 가져오는 지식과 경험을 보여주었습니다. 각 PE 세션을 가르치기 위한 계획은 녹화된 각 그룹 대화의 전반적인 목표로 간주되었습니다. "계획"에 포함되는 5가지 초점 영역은 1) 절차 정의, 2) 조직, 3) 리허설, 4) 검토, 5) 예상입니다. 표 1 은 학생 교사의 토론에서 도출된 전략을 요약한 것입니다.
표 1 에서 볼 수 있듯이 학생 교사가 계획을 시작할 때 새로운 수업을 시작하기 위해 따라야 할 절차를 정의하려고 했습니다. 그들은 PE 수업에서 어떤 종류의 학생을 갖게 될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계획이 진행됨에 따라 그들은 시간, 작업, 자료, 자원 및 보조 자료, 교실 공간 활용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첫 번째 수업을 성공적으로 마치기 위해 계획된 내용을 리허설하는 것도 간과되지 않았습니다. 토론을 마친 후 학생 교사들은 합의에 도달하기 위해 토론한 내용을 요약하여 검토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를 위해 PE Workbook 지침을 확인하고,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시정 조치를 취했습니다.
오피뷰
성인용품
성인용품
오산출장마사지
동탄출장마사지
수원출장마사지
동탄출장마사지
해외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솔루션
스포츠중계제작
스포츠중계솔루션
green먹튀
그린먹튀
강남달토/span>
구글상위노출
구글백링크
백링크 작업
배민컨설팅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