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Re: Re: Re: Re: Re: Re: 가평군 농어촌 생활용수 개발사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재 작성일2023-12-12 16:35 조회302회본문
(Motteram & Sharma 2009 ) 에 따르면 , 소셜 네트워크는 언어 교사에게 건설적이고 가치 있는 도구가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즉 다양한 상황에서 보다 견고하고 실용적인 언어 능력을 획득하도록 도울 수도 있습니다. 언어 사용의.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는 다양한 형식(사진, 텍스트, 비디오, 인터넷 링크 등)으로 집단 학습 및 콘텐츠 공유를 위한 적절한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외국어로 의사소통 및 상호작용을 제공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육 기관 간의 물리적 경계를 넘어 다양한 지리적 영역, 문화, 종교, 관행 및 인식에 속하는 대규모 학생 그룹을 모아 매력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합니다.
현재 세계의 많은 학생들이 과학적, 문화적, 정치적, 경제적 교류를 위해 하나 이상의 외국어를 배우고 상호 작용하는 데 관심이 있고, 모국어 사용자와 물리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다소 어렵거나 불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국가에서 이러한 네트워크는 다양한 언어로 된 원어민 및 문서에 대한 대화형, 실제 및 흥미로운 접근을 위해 상당한 관심과 활용을 받아야 합니다. Brick( 2011a )은 네트워크의 독특한 특징을 활용하여 읽기, 쓰기, 듣기, 말하기 등 다양한 상황화된 언어 능력의 향상이 가능하기 때문에 언어 학습에 있어서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의 힘을 무시할 수 없다고 주장합니다. 이러한 독특한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웹 페이지, 채팅, 그룹 작업, 블로그, 그룹 및 개별 메시징, 이메일, 댓글 달기 및 사용자 간의 개인 메시징과 같은 인터넷 기반 통신 도구와 웹 2.0 도구(Malhiwsky 2010 )의 조합(Heiberger & 하퍼 2008 ). 결과적으로 학생들의 참여도와 동기가 높아져 더욱 유익하고 실용적인 언어 학습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새로운 소셜 네트워크를 제2언어 학습에 활용하는 학생들의 참여와 학습성과에 대한 이론 기반의 연구는 많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것이 본 연구의 초점이다.
성인용품
성인용품
오산출장마사지
동탄출장마사지
수원출장마사지
동탄출장마사지
무료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솔루션
스포츠중계제작
스포츠중계솔루션
green먹튀
그린먹튀
강남달토/span>
구글상위노출
구글백링크
백링크 작업
배민컨설팅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