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전략은 낙관적인 진실에서 판매하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재 작성일2023-11-06 17:33 조회360회본문
본 연구에서 교사는 대화적 피드백을 통해 주체성을 실천한다. 교사는 (경험이 풍부한 교사) 피드백을 제공하고 (초보 교사) 피드백을 받는 주체로 위치합니다. Charteris와 Smardon( 2015 )은 교사 담론이 어떻게 기관을 의사 결정의 기회로 지원하고 전문성을 회복하는지 연구했습니다. 그들은 대화 피드백이 학생들의 학습을 향상시키고 "기투의 레퍼토리"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의사 결정을 촉진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Priestley, Edwards, Priestley & Miller, 2012 , p.36). 의사결정은 대화적 피드백에서 누출되고 추론에 따라 교사에게 행위의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구글백링크
구글상위노출
스포츠중계제작
스포츠중계솔루션
카지노솔루션제작
스포츠무료중계
강남야구장
오피뷰
오피뷰
스포츠무료중계
밤의제국
강남셔츠룸
강남룸싸롱
오피가이드
강남룸싸롱
오피스타
오피사이트
오피뷰
성인용품
은지를보지
구글 백링크 작업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