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Re: Re: Re: Re: 가평군 농어촌 생활용수 개발사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재 작성일2023-09-20 17:51 조회407회본문
연구자들은 본 연구를 시작하기 전 신청서를 작성하여구글상위노출
소속 대학의 연구윤리위원회에 제출하였고, 본 연구 수행 승인을 받았습니다. 연구를 위한 데이터에는 교실 관찰과 한 학기에 걸쳐 3명의 참가자와의 3회 심층 인터뷰가 포함되었습니다. 모든 교사 참여자에게 본 연구의 목적을 설명하고 본 연구에 자발적으로 참여하였다. 또한 교사들은 연구자들이 수업을 참관하고 인터뷰 자료를 활용하는 것에 대해 서면 동의를 주었습니다. 구체적으로 세 가지 과정(예: 의사소통 영어, 시청각 영어, 고급 영어)을 수강했습니다. 그리고 관찰하는 동안, 첫 번째 연구자는 현장 노트를구글 백링크
작성하여 이 세 명의 사례 연구 교사가 어떻게 피드백의 초점과 교사가 피드백 프로세스에서 채택한 전략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 학생의 구두 프레젠테이션에 피드백을 제공했는지 기록했습니다. 현장 노트와 함께 관찰한 내용은 주로 교사 인터뷰를 위한 자극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교실 관찰과는 별도로, 피드백 실천과 관련된 구글 백링크 작업
참여 교사의 신념을 조사하기 위해 반구조적 인터뷰가 수행되었습니다. 1차 인터뷰는 수업 참관 전에 진행되었으며 학생의 구두 발표를 통한 교사의 교육 경험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2차, 3차 면접은 강의실 관찰 후 진행되었습니다. 인터뷰에서 교사들은 피드백 관행에 대한 자신의 견해와 인식에 대해 이야기하고 배민 관리
피드백 경험을 반영하도록 장려되었습니다. 인터뷰는 각 교사와 개별적으로 진행되었으며 모든 교사 참여자의 동의를 얻어 녹음되었습니다. 각 인터뷰는 1시간에서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면접 핵심 질문은 다음과 같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