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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마케팅 관행의 지속 가능성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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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문제 작성일2023-07-13 18:26 조회489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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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을 위한 동력으로서의 창의성: Deloitte Digital 및 Cannes LIONS와 협력하여 개발한 2022년 " Creative Business Transformation " 연구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C-suite의 창의적인 리더십 감소와 CMO의 창의성 기술 감소를 통해 창의성 격차가 커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마케팅 재능. 2023년은 창의성을 위한 더 많은 여지를 만들어 개별 브랜드가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오산출장마사지 연구에 따르면 고성장 브랜드(연간 매출 성장률이 10% 이상인 브랜드로 정의됨)는 마이너스 성장 브랜드보다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사고방식과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슬롯사이트 CMO는 자신의 조직에서 창의적인 리더가 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전략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에볼루션게이밍 창의성이 제공할 수 있는 것을 재정의하십시오. 조직의 나머지 구성원을 함께 참여시키십시오. 조직이 다르게 생각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주목해야 할 떠오르는 기술: 새로운 기술이 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주요 트렌드로 주목받게 됨에 따라 마케터는 이제 첨단 마케팅 관행을 채택하는 데 언제 어떻게 투자할지에 대한 중대한 결정에 직면해 있습니다.인천달리기 마케팅 담당자는 숫자로 2023년 상위 트렌드를 인용했습니다. 메타버스: 에너지, 자원 및 산업(ER&I) 및 생명 과학 및 의료(LS&HC) 산업 전반에 걸쳐 조사한 마케팅 임원의 약 80%가 향후 2년 이내에 메타버스로 이끌릴 것입니다. 디지털 통화: 설문 조사에 참여한 CMO의 41%가 향후 12개월 내에 블록체인으로 광고 전략을 지원할 계획입니다.무료스포츠중계 주요 인용문 "2023년은 비즈니스가 성장을 위한 새로운 수단을 식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장애물과 기회를 모두 초래하는 혼란의 해가 될 것입니다. 현재의 경제적 압박을 감안할 때 CMO는 더 적은 것으로 더 많은 일을 하도록 요구받을 것입니다. 딜로이트의 '2023년 글로벌 마케팅 트렌드' 보고서는 비즈니스 리더와 마케터 모두의 전략적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이 역동적인 해와 그 이후의 성공을 위해 비즈니스를 포지셔닝하는 데 도움이 되는 포괄적인 가이드를 제시합니다."남자들의로망 — Suzanne Kounkel , Deloitte US 최고 마케팅 책임자 "2023년에 생존하고 번창하고자 하는 브랜드는 창의성을 브랜드 및 마케팅 성과에 연결하기 위해 의도적인 투자를 할 것입니다. 우리는 마케팅 조직 안팎에서 마케팅 활동과 창의성에 지속적으로 투자하는 브랜드가 기회를 활용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공간은 이전 위치로 돌아가려면 10배는 따라잡아야 할 것입니다. 처음부터 창의성을 키우고 투자한 공간과 동일한 수준은 훨씬 더 적습니다."2023년에는 초점과 무결성이 핵심입니다.온라인 카지노 사이트 소비자는 가짜 브랜드를 꿰뚫어 볼 수 있으며 브랜드가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도록 강요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올해 마케터는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는 내부 지속 가능성 및 포함 조치에 중점을 둡니다. 조직에 투자하고 그들이 누구인지, 무엇을 말하고 무엇을 하는지에 대한 무결성을 보장하는 것은 사업과 지역 사회, 지구에 이로운 일입니다." — Stacy Kemp , 교장, Deloitte Consulting LLP , Ethos 책임자 겸 Deloitte CMO 프로그램 총괄 책임자 방법론 마케팅 및 고객 경험에 대한 전 세계적으로 적절한 교차 주제 이해를 보장하기 위해 Deloitte는 2건의 글로벌 설문 조사와 23건의 글로벌 경영진과의 심층 인터뷰를 실시했습니다. 강남야구장 " 2023 글로벌 마케팅 트렌드 " 임원 설문 조사는 미국 (50%), 영국 (10%), 스위스 (10%), 일본 (10%), 중동 에 위치한 글로벌 기업의 C-suite 임원 1,015명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습니다. (10%) 및 호주 (10%)i 2022년 7월. 설문 조사 응답자에는 최고 마케팅 책임자, 최고 고객 책임자, 최고 매출 책임자, 최고 디지털 책임자, 최고 성장 책임자 및 기타 관련 직책을 맡은 마케팅 임원이 포함되었으며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샘플링되었습니다. 각 응답자는 향후 1~2년 동안 마케팅의 미래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에 대한 자신의 관점을 제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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